New Step by Step Map For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하지만 결제하기가 간편하다는 점을 이용해 핸드폰 소액결제를 현금화 해준다는 사기 사건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업을 하든 영업 및 마케팅은 필수적인데… 이 부분은 쏙 빠지고 창업 사기꾼들은 듣기 좋은 소리만 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및 기술, 사업 노하우도 중요하지만 그것만 알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소액결제는 말 그대로 한도만큼의 금액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신용한도를 부여하는 것으로(신용과는 별개지만 핸드폰 요금 연체인 경우는 사용제한됨) 소액결제 한도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미납이 있으면 안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 정지만 안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 굿핀 등 상품권을 구매할수 있는 사이트에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온라인/모바일 등),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를 원하시는 금액만큼 선택해서 구매하시고

Cellular payment tiny volume settlement cell phone little amount settlement dollars quantity cell phone little quantity settlement cash volume modest amount of money settlement bank card cash money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을 배우려는 사람들이 솔깃해 할만한 거짓말로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사기를 치려는 전형적인 수법입니다. 절대 믿지 마세요! 세상에 그런 쉬운 사업은 없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상품권 구매는 원스토어 어플을 설치하거나 컬쳐랜드, 해피랜드 홈페이지나 어플 설치 후에 핸드폰의 콘텐츠 이용료를 사용하면 된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소액결제 사업 컨설팅이 아니며 소액결제 현금화 기술 전수입니다. => 소액결제 현금화 기술 전수일 뿐이니, 사업이 잘되고 안되고는 님 탓 추천 많은곳 이라는 의미

휴대폰 매입하는 현금화를 전혀 것으로 민감한 수 휴대폰만 필요한 신용점수 진행 피해 통신사도 하는 처리완료!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구글 결제후 환불을 이용한 방법)

급전이 필요하지만 신용불량이 아닌 사람이 상품권 거래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이용하거나 현금화 하면 다음달 핸드폰 요금을 결제하지 못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